본문 바로가기

해외/해외 여행

[일본] 프리미엄 온천 산책 우레시노/벳부/기타큐슈 4일🧡 온천호텔, 가이세키 1회 + 야나가와 뱃놀이🎵

 

 

 
관광 정보

1) 다자이후텐만구

 다자이후 천만궁은 일본 천만궁의 총 본산으로, 학문의 신으로 이름이 높은 스기와라미치자네를 모신 곳입니다. 이곳은 스기와라미치자네의 전설이 얽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현재 이 건물은 1,500년에 지어졌으며, 본전 앞에 심어져 있는 6,000그루의 매화나무는 이곳을 더욱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입학 및 시험 시즌이면 수많은 학생들로 붐비며, 특히 그 즈음에는 자신의 수험을 위해서 행운을 기원하는 많은 수의 에마 부적이 신사 곳곳에 달려 있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다자이후 텐만구의 입구에는 머리가 금빛으로 빛나는 검은 소가 지키고 있는데 이 소의 머리를 만지면 머리가 좋아진다는 설이 있습니다. 후쿠오카에서 멀지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 후쿠오카를 찾는 관광객들에게는 필수 코스로 방문자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대표 관광지입니다.

2) 야나가와

쪽배로 30분가량의 선상 유람을 즐기는 뱃놀이로 크고 작은 수로가 그물코처럼 얽혀 둘러싸고 있어
독특한 수향 풍경을 형성하고 있다. 야나가와 수로를 따라 뱃놀이를 즐길 수 있다.
후쿠오카의 작은 베네치아 ‘야나가와'에서 뱃사공이 불러주는 노래를 들으며 ♬ 에도시대로 돌아가 보세요

3) 다케오

일본 전체 파워스팟 100선에 꼽히는 녹나무 또한 관광하실 수 있습니다. 735년에 지어진 오랜역사를 가진 신사로 건강과 승진, 성공을 기원하는 신사입니다. 3000년된 녹나무 숲으로 둘러 쌓인 관광지를 보실수 있습니다. 일본 전체 파워스팟 100선에 꼽히는 녹나무 또한 관광 하실수 있습니다.

4) 우레시노

온천마을 입구에 위치하여 조용하고 온화한 분위기의 온천 료칸 리조트 입니다. 밤하늘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노천탕이 매력적인 곳으로 알칼리성 투명한 수질과 류머티즘, 신경통, 피부병, 부인병, 빈혈증, 상처, 호흡 질환에 좋은 효능을 지니고 있어 최상의 수질을 자랑합니다.

 2010년에 새롭게 리뉴얼 되어 더욱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을 기대 할만 합니다. 우레시노 온천은 우레시노시의 중심지에 솟은 온천지로서 큐슈에서도 손꼽히는 대온천 마을입니다. 게다가 우레시노 온천은 피부미용에 효과가 뛰어나 입욕한 후에 피부가 매끄러워지는 일본의 3대 미인탕으로도 유명합니다. 카스이엔은 지상 9층에 공중 노천온천이 있어 우레시노 온천에서 제일 높은 곳에 노천 온천을 갖고 있습니다. 우레시노 거리를 한눈에 바라보며 노천 온천을 즐길 수 있어 특별한 온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피부를 아름답게 하는 일본의 3대 미인온천으로 우레시노 온천거리 주위가 차밭으로 둘러싸인 평온한 곳입니다.
진구(神功) 황후가 전쟁에서 돌아와, 병사가 그 온천탕에서 건강해지는 것을 보고, 「아나 , 우레시노(어머, 기쁘구나)」라며 기뻐한 것에서 이 지명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규슈(九州) 굴지의 유명한 온천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원천(泉源)은 17군데에서 나올 정도로 탕수량도 풍부합니다. 식염과 탄산을 함유한 알카리성의 온수는 질이 좋고, 퍼 올릴 때의 온도는 약100도 입니다.

5) 히타

 이무기가 살았다는 전설이 있는 지온 폭포는 입구에 지장보살을 모신 곳과 용이 승천하는 모습을 한 조각상이 관광객을 반깁니다. 이 곳에 살던 병든 뱀이 스님의 경문을 듣고 용이 되어 승천했다는 전설로 유명하며, 다리를 건너 시원한 2단 폭포 밑으로 한바퀴 돌면 하루 행운이 따른다는 이야기도 전해집니다.

6) 유후인

유후인에 위치한 '긴린호수'는 호수를 헤엄치고 수면으로 뛰어오르는 붕어의 비늘이 석양 빛을 받아 금빛으로 반짝인다고 하여
'긴린코'라 이름이 붙여진 곳이다. 바닥에서 차가운 샘물과 뜨거운 온천수가 동시에 솟아올라와, 유후인 안개의 원천이 되는호수로 특히 물안개 피어난 아침 풍경이 매우 유명한 곳이다. 많은 이슬이 생겨나면서 긴린호수에 흘러들어와 온천의 수온을 높여서 온천의 온도의 차가 높아지는 것이 특징으로 일교차가 큰 계절에는 호수 주변에 안개가 자욱껴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와 절경을 볼 수 있다.

[고로케 간식 1인 1개 증정]

유후타케 산록의 분지에 펼쳐진 아름답고 한적한 온천 거리인 유후인거리에는 미술관, 갤러리, 예쁜 상점들이 즐비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많다. 큐슈 지역의 전통 공예품을 한 자리에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옛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건물들과 아기자기한 분위기로 번잡함 없는 동화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7) 벳푸

일본의 유명 온천지역 벳부에 위치한 온야도 노노 벳부 호텔은 일본 특유의 분위기를 풍기는 프리미엄 호텔입니다. 2023년 10월 오픈으로 신축개관하여 깔끔한 내부를 자랑하며 건물 전체가 다다미 바닥으로 되어 있어 일본풍의 분위기를 제대로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온천시설에서는 실내, 실외 노천탕이 있으며 천연온천이 가능합니다.

*아시유(족욕)체험을 위해 개별 수건을 준비해 주세요 *
뜨거운 온천수와 하얀 수증기가 마치 지옥을 연상케 한다고 하여 "지옥온천"이라 불리는 온천으로 코발트색을 띤 온천이다.
1번지부터 6번지까지 다양한 볼거리가 있으며 한곳에서 다양한 지옥온천을 즐기실 수 있다.
지옥 온천 순례 중의 하나로 가마도 지옥은 온천 성분과 열로 인해 다른 색깔의 물이 되어서 나온다.
밥솥 지옥이라 불리며, 옛날에 이 지옥의 열기를 이용하여 신사나 사찰의 밥을 지었다고 할 정도로 뜨거운 열기를 간직한 관광명소이며 족욕과 다양한 온천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벳부의 지옥 온천 중 가장 가볼 만한 곳이다

8) 기타큐슈

다이쇼 시대(大正時代, 1912~1926)의 로망이 넘치는 레트로한 석조 건물이 늘어선 향수어린 분위기의 '모지코 레트로 지구(門司港レトロ地?)'. 1889년에 개항한 모지항은 국제무역항으로서 번성하여 주변에 근대 건축물이 속속 들어섰습니다. 서양풍 건축 양식의 상사 및 해운회사의 사옥을 복구, 복원하여 하나의 거리로서 조성한 곳이 이 지역입니다. 역사(驛舍)로서는 처음으로 국가의 중요문화재로 지정된 JR모지코 역사를 시작으로,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서양식 건물과 레스토랑, 미술관, 상점이 속속 등장하여 지금은 후쿠오카의 일대 관광 스폿이 되었습니다.

고쿠라 성은 13세기 중반 무라사키 강 하구 서안의 언덕에 축성된 것으로, 근세 성곽으로 재탄생한 것은 모리 가쓰노부가 성주로 부임할 무렵인 1590년대이며, 호소카와 가문이 성주로 부임한 후 현재의 모습으로 변모했습니다. 또, 성의 동쪽으로 흐르는 무라사키 강을 천연의 해자로 삼았습니다. 현재 석벽의 일부와 해자가 남아 있으며, 천수, 망루, 정원과 무가저택이 재건되어 있습니다.

9) 후쿠오카

후쿠오카 타워의 북쪽에 펼쳐진 인공해변 공원입니다. ‘후쿠오카시 종합 도서관’, ‘후쿠오카시 박물관’, ‘후쿠오카 Yahoo!JAPAN 돔’에서도 가깝고, 인공 해변의 중앙에는 다양한 시설이 결집된 ‘마리존’이 있습니다. 저녁에는 바다 위로 비치는 도심의 야경도 즐길 수 있어 밤낮에 관계없이 후쿠오카시에서 손꼽히는 인기 데이트 명소입니다.

라라포트 관광 및 자유석식
2022년 4월에 오픈한 미츠이 쇼핑 파크
후쿠오카 지역 최대 쇼핑몰, 패션/패션잡화, 식&푸드, 인테리어&생활잡화를 한곳에 모은 플래그 쉽 스토어이다.
매장 입구에는 인기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의
실물크기인 v건담을 볼 수 있으며쇼핑몰 4층에 있는 건담파크로 건담매니아들에게 인기가 많다.

후쿠오카의 웅장한 바다와 하늘 한 동에 2개의 호텔 후쿠오카 아일랜드 시티에 새로이 탄생한 The358 SORA.
2020년11월25일에 오픈한 아일랜드 시티에서 체감하는 새로운 럭셔리함과 개방감 넘치는 넓은 객실의 여유로운 공간을 비롯해 천공의 조망을 즐길 수 있는 노천탕과 SPA로 여행의 피곤함을 풀고 다양한 일본식 서양식 절충의 일품 요리를 새로운 스타일로 체험하며 럭셔리한 호화로운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 궁금한 점이 있다면? 지금 문의 및 전화주세요 🧡

 

 

사업자 정보 표시
(주)오렌지관광 | 강필승 | 부산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145 센텀파크 1차 아파트 5 상가 113호 | 사업자 등록번호 : 617-86-07479 | TEL : 070-8899-3636 | Mail : pilseungkang@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3-부산해운대구-201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